K리그1
K리그2
AFC 챔스
Home > K리그 > K리그2
           
경남, 9일 전남전에서 ‘밀양아리랑데이’ 홈경기 개최

2021-05-05 오후 2:19:00 조남기

(베스트 일레븐)

오는 9일 오후 4시, 창원 축구센터에서 하나원큐 K리그2 11라운드 경남 FC-전남 드래곤즈전이 벌어진다. 경남은 밀양아리랑 응원가 발매를 기념하여 밀양아리랑데이 홈경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경남 구단주인 김경수 경남도지사, 김하용 경남도의장, 문복위 위원뿐만 아니라 박일호 시장, 황걸연 시의장, 류화열 밀양문화재단 상임이사, 민경갑 시 체육회장, 조봉국 시 축구협회장, 구단 이사 및 주요 스폰서 관계자 등 다양한 인원이 참여한다.

장외 이벤트는 풍성하다. 창원 축구센터 주경기장 앞 광장에서 경기 전 두 시간부터 밀양특산물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단장면 법흥마을에서 오래 전부터 전해오는 법흥상원놀이 보존회의 법구아리랑 공연과 굴렁쇠·제기차기·딱지치기 등 전통놀이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장내 이벤트도 알차다. SNS를 활용한 밀양 아리랑 퀴즈 대회와 밀양 아리랑 응원가 동작 배우기가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다섯 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이후, 공식 행사에서는 밀양 아리랑 응원가 발표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경품추첨과 밀양 아리랑 댄스 타임을 통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상품으로 미량초우 한우세트, 밀양 농산물 꾸러미세트, 오리온농협 과자세트, 눌천돈까스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전광판 추첨을 통해 지역사회 골목상권 업체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레드파트너 쿠폰을 증정한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스팸확인
댓글 남기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 합니다.(한글100자 영문200자 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