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K리그2
AFC 챔스
Home > K리그 > AFC챔스
           
원두재, “클럽 월드컵은 아무나 출전 할 수 없는 대회”

2021-02-01 오후 1:19:00 김태석

(베스트 일레븐)

울산 현대 중원 미드필더 원두재가 2020 FIFA 카타르 클럽 월드컵에 출전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는 말을 남겼다.

원두재는 FIFA와 인터뷰를 통해 각 대륙 챔피언들만 참가할 수 있는 클럽 월드컵이 지니는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음을 보이며, 최고의 팀과 경쟁하게 된 것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원두재는 “아무나 참가할 수 있는 대회가 아니다. 아시아든, 유럽이든 각 대륙에서 최고의 팀만이 참여하는 대회다. 이는 우리에게는 정말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좋은 기회를 잡은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도 내비쳤다. 원두재는 “모든 선수들이 같은 목표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목표는 끝까지 도전하는 것”이라며 다가오는 UANL 티그레스전에서 이길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한편 원두재와 더불어 후방을 책임질 것으로 예상되는 센터백 김기희 역시 울산이 최고의 팀과 함께 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쁨을 드러냈다. 김기희는 “전 세계에서 극소수만 출전할 수 있는 대회에서 울산은 물론 K리그를 대표해 뛰게 되어 흥분된다. 우리에게는 정말 신나는 일이 아닐 수 없다. 다가오는 경기를 준비하는 것도 즐겁다”라고 말했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스팸확인
댓글 남기기 | 로그인 후 이용가능 합니다.(한글100자 영문200자 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