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K리그2
AFC 챔스
Home > K리그 > K리그2
           
김천, 풍성한 ‘홈경기 팬 참여 이벤트’ 준비

2021-04-08 오전 10:25:00 조남기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가 홈경기서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김천은 10일 오후 6시 30분 김천 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6라운드 부천 FC 1995전을 치른다. 김천은 부천전 티켓을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했다.

지난 4일 홈개막전을 치른 김천은 티켓이 전석 매진되며 시민의 높은 만족도를 증명했다. 당시 FC 안양전서 0-0으로 비겨 홈 첫 승을 미룬 김천은 부천전서 꼭 승리를 가져오겠다는 각오다. 아울러 김천은 팬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다양한 팬 프렌들리 이벤트를 시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하프타임 전광판을 활용한 ‘맞혀보슈웅’이다. 선수들이 전광판 영상에 등장하고 팬들이 퀴즈를 맞히는 형식이다. 골대 맞추기, 아이스크림 이름 말하며 리프팅하기 등 다양한 퀴즈가 진행된다. 정답을 아는 팬들은 좌석에서 클래퍼를 흔들면 전광판 카메라를 통해 정답을 맞힐 기회가 주어진다. 정답을 맞힌 팬에게는 김천 2021시즌 사인볼 혹은 머플러가 제공된다.

홈 개막전서 진행했던 ‘직관 인증’ 이벤트도 다시 진행한다. 입장 후 경기장 배경으로 인증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김천상무직관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두 명을 선정해 선수 친필사인 머플러를 제공한다. 김천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김천은 홈경기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후원사 세원 콘크리트에서 제공하는 공기 청정기, 로제니아 숙박권, 우각 소고기 국밥 식사권, 우천냉면 식사권, 김천 오단이 꼬마김밥 식사권, 파스타바니타 식사 교환권, ㈜웰빙 건강기능식품세트, 못앞에 커피 교환권, 눈사랑 안경 렌즈베리 김천점 선글라스 교환권 및 카린 선글라스 5만원 할인권을 추첨으로 전달한다. 경품 추첨 이후 전광판에 당첨자를 표출하며 이후 홈페이지 및 김천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당첨자 번호를 공지한다. 또한 전 관중을 대상으로 응원용 클래퍼 1,000매를 입장 게이트인 외6문, 외7문, 가변석 출입게이트를 통해 배부하며 가변석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응원 타올을 증정한다.

경기 시작 2시간 반 전부터 경기 종료 시 까지는 매점 옆에서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 시작 직전에는 승리의 클래퍼 타임을 실시해 장내 아나운서의 육성에 맞춰 클래퍼 퍼포먼스를 벌인다.

오는 10일 김천-부천전은 스카이스포츠(U+tv 111번, 올레tv 54번, Btv 125번, sky life 20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중계는 네이버·다음카카오·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