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K리그2 우승을 확정한 김천 상무가 우승 기념 특별 유니폼 패키지를 판매한다.

김천 상무는 20일 오후 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우승 기념 유니폼 판매를 시작한다. 정규리그 두 경기를 남기고 우승을 확정한 김천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승 기념 유니폼 패키지를 특별 제작했다. 가격은 7만원이며 우승 패치 및 등번호, 이름 마킹 전사 프린팅은 무료로 제공된다.

유니폼은 1주일 단위로 주문 제작하며 제작 기간은 2주가량이라고 한다. 유의사항은 현장 구매 시, 이름과 배번 마킹은 불가하다는 점이다.

이번 우승 기념 유니폼 디자인은 보스니아 출신 디자이너인 야스민 두브냐코비치와 함께했다. 두브냐코비치는 “올해 초 김천 상무의 K리그2 참가 소식을 접하고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클럽이라고 생각해 팬이 되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김천 상무와 함께해 정말 영광이다. 유니폼 디자인에 대해 처음 생각했을 때, 김천 상무의 모습을 명확히 담고 싶었고 김천을 대표하는 삼산을 택했다. 금오산·대덕산·황악산을 상징하는 1차원적 의미도 있으며, 더 나아가 K리그2에서 시작해 K리그1으로 더 높이 올라가리라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었다. 이러한 열망을 담아 우승 유니폼을 디자인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우승 유니폼 구매 문의는 피파스포츠 혹은 김천 상무 사무국에서 가능하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