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지선 기자
  • 해외
  • 입력 2022.03.29 14:21

라우타로, 여친도 화제...‘비키니 거울 셀카’에 팬들 화들짝

관련기사

(베스트 일레븐)

인터 밀란 공격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의 여자친구가 축구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마르티네스는 최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 아스널이 가장 적극적이다. 올 시즌 인터 밀란에서 리그 27경기에 출전해 142도움을 기록하며 준수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공격수 영입을 원하는 팀들이 마르티네스를 주시하고 있다.

마르티네스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자친구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영국 데일리 스타아스널, 첼시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마르티네스의 여자친구 아구스티나 간돌포가 비키니 셀카를 공개해 팬들을 열광시켰다라면서 간돌포는 91만 명 이상의 SNS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스타라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간돌포는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복근과 S라인 몸매를 자랑했다. 간돌포는 평소에도 SNS를 통해 과감한 의상을 착용한 사진을 공개하곤 한다.

 

 

간돌포는 아르헨티나 출신 모델로 지난 2018년 마르티네스가 인터 밀란으로 이적하기 전부터 만남을 이어왔다. 오랜 기간 연인관계였던 마르티네스와 간돌포는 밀라노에서 함께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아구스티나 간돌포 SNS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