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지선 기자
  • 해외
  • 입력 2022.08.12 11:45

피케, ‘12세 연하’ 학생과 비밀 연애 발각...지인이 폭로

관련기사

(베스트 일레븐)

바르셀로나의 헤라르드 피케(35)12세 연하의 학생과 비밀 연애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피케는 유명 팝 스타 샤키라와 오랜 기간 사실혼 관계를 이어왔다. 지난 2011년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둘 사이에는 두 명의 자녀까지 있다. 그러나 피케와 샤키라는 지난 5월 공식적으로 결별했다. 피케가 바람을 피운 게 직접적인 원인이라는 추측이 제기됐지만, 확실한 증거가 없어 에만 그쳤다.

그러나 피케가 샤키라와 헤어지기 전부터 한 여성과 비밀 연애를 이어온 사실이 최근 드러났다.

영국 더 선11(현지시간) “피케는 12세 연하의 학생 클라라 치아 마르티와 비밀 연애 중이다. 피케는 지난 몇 달간 클라라와 데이트를 했다. 클라라는 아직 홍보 쪽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라고 보도했다. 둘의 만남은 샤키라와 헤어지기 전부터 이어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클라라의 지인은 더 선을 통해 피케와 클라라는 둘의 관계를 비밀에 부쳤으나, 주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었다. 노출되는 걸 굉장히 경계해서 클라라의 소셜 미디어 계정도 삭제돼있다. 지인들은 모두 둘이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라며 둘의 비밀 연애를 폭로했다.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