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수원 삼성이 5일 오후 2시부터 11일 인천 유나이티드와 홈경기 예매를 개시한다.

수원은 이번 홈경기를 ’Blue Moon in Bigbird’ 라는 테마로 꾸몄다. 추석 연휴에 진행되는 홈경기인 만큼, 명절을 테마로 팬들이 빅버드에 모여 풍성한 추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먼저 추석 명절에 고향에 가고 싶어도 사정상 갈 수 없는 외국인들이 경기장에서 한국의 정을 느끼고 즐거운 추억도 남길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국적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 자료를 제시하면 E/N석을 50% 특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장외 광장에서는 비석치기, 제기차기, 투호 등 한국의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며, 체험을 완료한 관람객에게는 한국의 전통과자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푸른 달, 블루문(Blue Moon)을 형상화한 대형 포토존 조형물이 설치되어 팬들이 달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하프타임에는 조명이 꺼진 빅버드에서 팬들이 다 함께 보름달을 바라보며 각자의 소원을 비는 이벤트를 준비해 명절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날 경기에서 양 팀 선수들과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한복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복 에스코트 키즈 모집에는 만 7세 ~ 만 12세의 내외국인 어린이라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원의 인천전 홈경기 티켓 예매는 5일 오후 2시부터 블루패스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우선 예매가 시작되며, 이후 7일 오후 2시부터는 일반 팬들 대상으로 잔여석 예매가 진행된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수원 삼성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