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지선 기자
  • 해외
  • 입력 2022.09.06 16:32

음바페, ‘8세 연상’ 트랜스젠더 모델과 열애 중? 데이트 포착

관련기사

(베스트 일레븐)

전 세계 축구 선수 중 최고 몸값을 자랑하는 킬리안 음바페(24, 파리 생제르맹)8세 연상 트렌스젠더 모델에게 푹 빠졌다.

스포츠 바이블음바페가 트랜스젠더 모델 이네스 라우와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음바페와 라우는 요트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고, 최근에는 칸 국제영화제에 동행하기도 했다라고 보도했다.

음바페는 공개된 사진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 라우를 양팔로 안아 올린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라우는 음바페보다 8세 연상인 트랜스젠더 모델이며, 지난 2014년 플레이보이 표지에 등장해 화제가 됐었다. 플레이보이 표지를 장식한 첫 트랜스젠더 모델이다.

음바페는 파리 생제르맹에서 네이마르, 리오넬 메시와 함께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개막 후 리그 5경기에서 6골을 터뜨렸다.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기도 했으나, 음바페는 파리 생제르맹에 남아 리그앙 생활을 이어가기로 결심했다.

음바페와 열애 중인 라우는 프랑스 국적으로, 음바페와 함께 파리에서 데이트를 자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음바페와 라우의 모습이 프랑스 기자들에게 자주 포착되기도 했다.

사진=스포츠 바이블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