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유럽 주요 리그가 한창 진행 중인 시기에 2022 FIFA(국제축구연맹)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함에 따라, 부상으로 출전 위기에 놓인 선수들이 속출하고 있다.

영국 데일리 메일2(현지시간) “월드컵 개막이 3주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부상을 당한 선수들이 긴장하고 있다. 다수의 스타들이 월드컵이 열리기 전에 정상적인 몸 상태를 만들려고 노력 중이라면서 부상으로 인해 월드컵 출전 위기에 직면한 선수들을 소개했다.

이 매체는 폴 포그바(프랑스)를 비롯해 조르니지오 바이날둠(네덜란드), 디오고 조타(포르투갈) 등을 카타르 월드컵 출전이 아예 불가한 선수라고 소개했다. 9명으로, 은골로 캉테, 부바카르 카마라(이상 프랑스), 마일스 로빈슨(미국), 페드로 네투(포르투갈), 헤수스 코로나(멕시코), 야쿠프 모데르(폴란드)가 함께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출전이 의심스러운 선수로 분류됐다. ‘데일리 메일한국은 손흥민의 눈 부상이 심각하지 않길 바라고 있다. 손흥민은 한국의 승리 부적과 다름없다. 한국은 포르투갈, 우루과이, 가나와 함께 속한 H조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손흥민이 반드시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왼쪽 눈 주위가 골절되는 부상을 입은 손흥민은 이번 주 중으로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 이 매체는 손흥민의 부상 회복이 계획대로만 진행된다면, 카타르 월드컵 출전도 가능할 것이란 희망이 있다. 그러나 실제 복귀 시기는 수술 후 회복 과정에 따라 달라진다라며 아직은 출전과 결장 중 어느 쪽도 확신할 수 없는 상태라고 전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