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지선 기자
  • 해외
  • 입력 2022.11.18 23:50

카타르 WC, 여성 관중 노출 금지령...어느 정도 였길래?

관련기사

(베스트 일레븐)

2022 카타르 월드컵 여러 가지 규제 속에서 치러진다. 음주 및 파티가 금지된 가운데, 여성 관중들의 복장도 철저하게 단속할 예정이다.

‘ZEE 뉴스카타르 월드컵에서 노출이 심한 옷을 입는 여성 팬들은 카타르에서 징역형을 받을 수도 있다라면서 복장 규정에 철저히 따라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벌금을 물거나 구금될 수도 있다라고 보도했다.

그동안 월드컵에서는 관중석의 팬들이 노출이 심한 옷을 입거나, 과감한 응원을 해 이목을 끌었고, 이슈가 되기도 했다. 그러나 카타르 월드컵에서 이런 현상을 찾아 보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FIFA는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옷을 입을 수 있지만, 박물관 또는 정부 기관 등 공공장소를 방문할 땐 어깨와 무릎이 드러나지 않는 옷을 착용해야 한다라고 가이드 라인을 제시했다.

이 매체는 카타르를 여행하는 여성 팬들은 너무 달라붙는 옷을 입거나, 노출이 심한 상의를 피하는 것이 좋다. 경기장에 설치된 특수 카메라를 통해 단속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