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유미 기자
  • 해외
  • 입력 2022.12.02 23:44

'난 네이마르를 사랑하지... 그치만 호날두는'... 섹시 G컵 미녀의 폭탄 선언 

관련기사

(베스트 일레븐)

브라질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팬으로 알려진 마야라 로페즈가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로페즈는 브라질 출신의 인플루언서로 3만 2,000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했다. 숨 막히게 볼륨감 있는 가슴과 S라인으로 뭇남성들의 혼을 빼놓는다. 

그녀는 출신처럼 고국 브라질의 열혈 팬이다. 브라질의 여섯 번째 우승을 기원한다. 브라질 유니폼 상의를 위로 돌돌 말고 초록 티 팬티를 입고 찍은 사진은 장안의 화제가 되었다.

영국 대중지 <더 선>에 따르면 그는 네이마르를 사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핫한 브라질의 9번 공격수 히샬리송 역시도 그가 좋아하는 외모의 선수다. 

그렇지만 이들 역시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는 안 되나 보다. 로페즈는 "난 크리스티아누에 완전히 사로 잡혔다. 호날두는 핸섬하다. 알리송 베커는 귀엽고"라고 말했다.

로페즈는 2013년 브라질을 떠나 미국 로스 앤젤레스(LA)에 거주했고, 현재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로페즈 SNS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