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가 부산 아이파크전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고 10일 보도자료로 전했다.

김천은 19일 오후 1시 30분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4라운드 부산 원정 경기를 치른다. 

개막 후 2연승인 김천이다. 휴식기 이후 치러지는 부산 원정에서도 승점 3을 추가해 3연승을 거둔다는 각오다. 원정 응원단 모집 기간은 11일 오후 2시부터 16일 오전 10시까지다.

원정 응원단 신청은 김천 공식 홈페이지 팬 탭 내 원정 응원 신청란에서 해당 경기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완료 시 나의 신청 내역에서 확인된다. 원정 응원 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이며 홈페이지 회원만 가능하다.

원정응원단은 경기 당일인 19일 오전 9시 30분에 집결 후 출발 예정이다. 구단에서는 교통수단인 원정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경기 입장 티켓은 별도 구매해야 한다. 취소 신청은 17일 오전 10시까지만 가능하다. 신청 후 무단 불참 시 추후 구단 행사 참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부산과 원정경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원정버스 관련 문의사항은 김천상무 사무국 유선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