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 유니폼을 입고 손흥민과 맞대결할 예정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27일(한국 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이에른은 8월 10일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 경기를 치른다. 비지트 몰타 컵(Visit Malta Cup)의 일환으로 잉글랜드에서 열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바이에른 소속 선수 중 해리 케인·에릭 다이어는 토트넘에서 오랜 시간 뛰었다. 두 선수에게는 친정과의 재회다.

토트넘과 바이에른의 마지막 맞대결은 2019-2020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였다. 토트넘 홈에서 열린 맞대결 1차전에서는 바이에른이 7-2로, 바이에른 홈에서 열린 2차전에서도 역시 바이에른이 3-1로 승리했다.

또 바이에른 수비수 김민재와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이끄는 주축이다. 태극기를 가슴에 달고 뛰었던 두 선수가 비록 친선 경기이지만, 서로를 상대한다.

한편, 바이에른은 이번 시즌을 마치고 1900년 창단 이후 최초로 대한민국을 찾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일환으로 참가한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