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성남 FC가 2021년도 하반기 공개테스트를 통해 우수 인재 선발에 나선다.

모집 분야는 U-12 및 U-10이며, 대상은 2010년생(초등학교 5학년)부터 2013년생(초등학교 2학년)이다. 테스트는 오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탄천변 B구장·상대원 유소년구장에서 진행된다. 접수는 29일 15시까지다.

공개 테스트는 총 2회로 진행된다. 기본 워밍업 및 연습 경기를 통한 1차 평가를 하고, 합격 대상자에 한해 2차 평가가 이어진다. 2차 평가는 기술 평가 및 해당 연령팀과 연습 경기다. 이후 최종 선발자가 결정된다. 성남은 공정한 기회 부여와 투명한 절차를 통해 매년 우수 선수 선발 수급에 힘쓰고 있다.

구단은 전 인원 참가가 아닌 참가 접수 번호 순서를 정한 분리 테스트 등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남 유스 전상욱 감독은 “성남과 함께 미래의 축구 선수로 성장할 많은 꿈나무들의 지원을 기다린다. 체계적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에 힘쓰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하반기 유소년 공개 테스트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있는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를 해야 한다. 세부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외 문의사항은 성남 FC 운영팀(031-709-4133)으로 하면 된다.

정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른 운동장 대관 여부에 따라 테스트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성남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