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가 31일 오후 3시 김천 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6라운드 부산아이파크와 홈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 부산전에서도 김천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9일 보도자료로 밝혔다.

우선 전 관중에게 입장 시 2021 K리그2 우승 기념 클래퍼를 증정한다. 또, 선착순으로 할로윈 패키지를 증정한다. 할로윈 패키지에는 국가대표 친필사인 포토엽서(선수 랜덤)와 사탕이 포함돼 있다.

경기 전 장외에서는 우승 기념 사진전을 진행한다. 김천 연고지 협약식, 출범식, 첫 홈경기, 첫 홈 득점, 사회공헌활동, 전역 기념식, 우승 세리머니 등이 담긴 다양한 사진들을 전시해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팬들과 함께하는 마스크 기부’ 이벤트도 실시한다. 가변석 출입구 옆 ‘무엇이든 물어보슈웅’ 부스 내 기부함에 득점 예상 선수의 이름과 본인의 이름(혹은 닉네임)을 적어 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시즌 종료 시까지 총 마스크 수를 누적해 선수와 팬의 이름으로 함께 기부되며 현재까지 8,000장의 마스크가 누적됐다.

‘슈웅이네(MD샵)’에서는 당일 1시 30분부터 오프라인 선착순으로 우승 기념 유니폼 패키지 20벌을 한정 판매한다.

경기 시작 전에는 정승현의 프로통산 100경기 출장 기념식을 진행한다. 정승현은 직전 홈경기 전남 드래곤즈전에서 개인 프로통산 100경기 출전을 달성했다.

하프타임에는 치어리더 공연을 진행하며 특별 경품 행사 또한 준비돼있다. 경기 종료 후에는 선수단이 관중석을 향해 사인볼을 직접 전달한다.

이밖에 다양한 경품 이벤트, 장외 포토존 운영, 팬들과 함께하는 마스크 기부, 가변석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선착순 5팀), 첫 골의 주인공 맞히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