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하나원큐 K리그1 2021 파이널라운드를 맞아 K리그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팬들을 위한 승부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보도자료로 전했다.

연맹은 지난 7월 K리그 공식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하여 홈페이지와 기능을 연계하고 앱 메뉴 구조를 간소화하는 등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공식 앱을 통해 K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연맹은 2021시즌 K리그1 파이널 라운드를 맞아 이번 승부예측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자가 K리그 공식 모바일 앱으로 들어가 라운드별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형식으로, 경기 결과를 가장 많이 맞힌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하여 상품이 전달된다. 단, 동점자가 발생 시 가장 빨리 참여한 순서대로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상품은 K리그 공식 스폰서인 아디다스로부터 후원을 받아 아디다스 랜덤 신발박스 총 3켤레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5일 이내에 개별 발표된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30일부터 시작되는 34라운드부터 12월 5일 열리는 최종 라운드까지 총 5회 진행된다. 참가방법은 K리그 공식 앱 회원가입 후 하단부 더보기 탭에서 승부예측 메뉴를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