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경남 FC가 2021시즌을 마무리하기 위해 창원으로 돌아온다.

경남은 31일 오후 3시 창원 축구센터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6라운드에서 대전하나 시티즌과 맞대결을 치른다. 이번 시즌 마지막 경기를 앞둔 경남은 대전하나를 상대로 최종전 승리를 노린다.

경남은 이번 시즌 35경기 10승 10무 15패 승점 40을 기록하며 리그 6위에 올랐다. 브라질 공격 듀오인 윌리안과 에르난데스는 각 10골을 터트리며 득점 랭킹 공동 5위에 오르는 특급 활약을 해줬고, 미드필더 이우혁과 장혁진은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며 팀에 공백이 생기는 부분을 메웠다. 이외에도 모든 선수들이 자신의 자리에서 노력하며 시즌을 치렀다.

36라운드 대전하나전은 2021시즌 대미를 장식하는 올해 마지막 경기다. 올해 16번째이자 마지막 홈경기이기도 하다. 그렇기에 경남은 대전하나와 경기를 팬들을 위한 마지막 잔치로 만든다는 각오다. 이번 시즌 대전하나를 3번 만나 모두 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승리에 대한 의지는 높아져 있다.

가을의 끝자락에서 경남은 이번 시즌 마지막 경기이자 마지막 홈경기를 승리로 장식하고자 한다. 경남이 팬들에게 드리는 2021시즌의 마지막 인사를 승리로 장식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