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리그 4연속 우승을 노리는 FK리그 최강팀 노원FS가 발효음료 전문기업인 (주)지앤에이치바이오(이하 지앤에이치)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보도자료로 전했다.

지난 6일 서울 노원 유나이티드 사무실에서 열린 후원 협약식에 지앤에이치 김해성 대표원장 및 이상철 부대표, 이한영 자문위원장, 정혜린 대표 등이 참석해 이번 시즌 또 한 번의 우승을 노리는 노원FS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앤에이치는 발효음료 제조 전문기업으로, ‘알리오 스포츠’라는 글로벌 스포츠 발효음료 브랜드를 통해 많은 스포츠 선수와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지앤에이치는 KBO LG 트윈스, K리그1 성남 FC, 핸드볼코리아리그 SK 슈가 글라이더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을 후원 중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노원FS 구단 역시 지앤에이치 사의 다양한 음료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한편, 노원 FS는 이번 시즌 유니폼 전면에 지앤에이치의 대표 브랜드인 '알리오 스포츠' 문구를 부착해 브랜드 홍보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노원 FS의 주장 엄태연과 서울 노원 유나이티드 권용만 대표이사, 노원 FS 강성근 단장, 노원 FS 이창환 감독 등이 참석해 지앤에이치사에 감사를 표했다.

노원 FS 구단 관계자는 “많은 프로 스포츠 구단에 도움을 주는 지엔에이치사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번 시즌 반드시 FK 리그 우승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현재 FK리그 5회 우승을 기록 중인 노원 FS는 올해 리그 전초전 격이었던 FK컵에서 강호 전주매그풋살클럽(FK리그 6회 우승)을 꺾으며 준우승을 거뒀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서울 노원 유나이티드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