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선제골을 터트려 팀의 승리를 이끈 이재성이 높은 평점을 받았따.

이재성이 속한 마인츠 05는 30일 밤 10시 30분(한국 시각) 독일 빌레펠트 빌레펠터 알름에서 열린 2021-2022 독일 분데스리가 10라운드 아르미니아 빌레펠트전에서 2-1로 이겼다. 이재성이 전반 25분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42분 벨레펠트 야곱 배럿 라우르센이 동점골을 넣었으나, 후반 23분 조나단 버카르트의 결승골이 터졌다.

리그 8경기 만에 득점한 이재성은 활짝 웃었다. 그간 출전 시간 부족과 무득점으로 고생하던 그에게 한 줄기 빛을 가져다 준 득점이었다.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이재성에게 평점 7.7을 부여했다. 이는 양 팀 22명의 선수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였다.

마찬가지로 통계를 내는 어플리케이션 폿몹도 맨 오브 더 매치(MOM)을 이재성으로 꼽았다. 이 업체가 부여한 평점은 8.1이었다.

이재성 다음으로 점수가 높았던 선수는 역시 득점을 기록한 공격수 버카르트로, 후스코어드닷컴 기준 7.5를 받았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