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산 아이파크의 영건 공격수 박정인이 하나원큐 K리그2 2021 21라운드 MVP에 선정됐다.

박정인이 속한 부산은 지난 17일 저녁 8시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벌어진 하나원큐 K리그2 2021 21라운드 안산 그리너스전에서 4-0으로 대승했다. 당시 박정인은 멀티 골을 터뜨리며 팀의 대승을 주도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박정인은 전반 19분 안병준이 박스 안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헤더로 마무리해 첫 골을 성공시켰으며, 후반 26분 상대 골키퍼 펀칭에 맞고 나온 볼을 골문으로 쇄도하며 두 번째 골을 넣었다. 박정인은 이날 경기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2019년 프로 데뷔 후 첫 라운드 MVP에 이름을 올렸다.

박정인은 라운드 베스트 일레븐 미드필더 부문에도 이름을 올렸다. 부산에서는 안병준, 최필수가 각각 포워드와 골키퍼 부문에 선정되는 기쁨을 맛봤다. 또, 부산의 안산전 4-0 대승은 라운드 베스트 매치로 기록됐으며, 부산 역시 베스트 팀에 선정됐따.

다음은 K리그2 21라운드 MVP, 베스트 일레븐, 팀, 매치다.

MVP : 박정인(부산)

베스트 일레븐

FW : 박인혁(대전), 안병준(부산)

MF : 박정인(부산), 박진섭(대전), 김혜성(충남아산), 윌리안(경남)

DF : 이상민(충남아산), 이웅희(대전), 한용수(충남아산), 박세진(충남아산)

GK : 최필수(부산)

베스트 매치 : 부산 4-0 안산

베스트 팀 : 부산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