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FC 서울이 22일 보도자료로 hy(㈜에치와이)와 2021 시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구단 공식 단백질 브랜드로 hy ‘프로틴코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이름인 hy는 신선건강식품 종합유통기업이다.

이번 hy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프로틴코드’ 제품 패키징에 FC 서울 공식지정 음료 및 엠블럼이 표출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은 프로팀과 산하 유스팀에 hy로부터 단백질 제품을 지원받아 선수단의 건강관리와 컨디션 유지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서울과 hy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홈경기에 hy 브랜드 노출 광고는 물론, ‘프로틴코드’ 단백질 정기구독 신청자를 대상으로 FC서울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 공식 SNS를 통해 hy 프로틴코드 드링크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hy ‘프로틴코드’는 최근 떠오른 건강과 채식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5월 발매된 제품이다. 간편하게 100%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드링크 타입의 제품을 선출시했으며, 조만간 파우더 타입 제품 출시로 단백질 시장을 공략한다. 특히 드링크 제품은 hy만의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단백질 구독’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hy와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서울은 향후에도 다양한 업종 브랜드들과의 공격적인 스포츠마케팅으로 구단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축구팬 확대를 위해 앞장서겠다는 각오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FC 서울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