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수원 FC가 시즌 파이널 라운드 ‘수원 더비’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고 30일 보도자료로 전했다.

수원F는 다음달 5일 오후 3시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1 38라운드 수원 삼성과 ‘수원 더비’를 치른다. 최대 2만 명의 관중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수원 더비에서는 홈 응원석인 S구역 예매자를 대상으로 50% 티켓 할인을 실시한다. 예매는 온라인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연간 티켓북 구매자는 30일 오후 2시부터, 일반 예매자는 내달 2일 오후 2시부터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백신 접종자와 비접종자 구역도 별도로 운영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접종 완료자는 일반석(E6~E8), 홈 및 원정석(S1~S6/N1~N6), 프리미엄석(W5) 예매가 가능하며, 18세 이하 관람객은 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어느 구역이든 예매 입장할 수 있다. 7세 이하는 무료 입장(수수료 1,000원)이다. 비접종자 성인은 일반석(E2~E5) 구역만 예매할 수 있다.

접종 완료자는 입장 시 백신 2차 접종 후 14일 경과 또는 48시간 내 PCR 음성 확인서(서류 또는 휴대폰 문자)를 입장시 제시해야 한다.

수원F는 구단 첫 파이널 A 진입을 기념해 홈 응원 S석 입장객에게는 수원 F 항균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 추첨으로 전기밥솥 전기포트 에어프라이어 건강검진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S석에선 구단 치어리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새로운 빅토리아캐슬 멤버의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게이트는 오후 1시부터 오픈하며 백신여부 확인 등으로 혼잡이 예상되니 미리 입장하는 편이 좋다. 입장시 어린이 에어바운스 놀이터도 이용 가능하며, 주차료는 일일 3,000원(P2, P3 주차구역)이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수원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