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포항 스틸러스가 포항 시내 취약 이웃을 위한 동절기 김치 지원에 나섰다.

1일 오전, 장영복 포항 스틸러스 단장 외 임직원은 환여동행정복지센터·학산종합사회복지관·행복한재가요양센터 등 3개소에 취약 이웃을 위한 김치 500세트를 전달했다. 포항 스틸러스와 학산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주관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한 이날 행사에는 라정기 북구청장, 최진호 환여동장, 이형 학산복지관장이 함께 참석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포항 스틸러스는 학산복지관에 픽업 수령대를 마련, 복지관을 이용하는 노인 300분이 직접 음식을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포항 스틸러스가 준비한 김치·라면에 학산복지관이 준비한 반찬이 더해져 풍성한 끼니가 마련됐고, 복지관 앞에는 음식을 수령하기 위한 대기열이 늘어섰다. 거동이 어려운 일부 댁과 행복한재가요양센터에는 마스코트 쇠돌이· 쇠순이가 직접 방문해 전달에 나서기도 했다.

2016년부터 포항 시내 취약 이웃을 위한 동절기 김치 지원을 이어오고 있는 포항 스틸러스는 올해 포장쓰레기 배출을 줄이기 위해 기존의 스티로폼 박스 포장 방식 대신 다회용 장바구니에 물품을 담아 전달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포항 스틸러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김치는 북구 전역의 독거노인·장애인·조손가정 등 지원이 필요한 이웃 5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포항 스틸러스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