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번리전에서 골대 불운에 시달린 아다마 트라오레가 무승부라는 결과에 진한 아쉬움을 내비쳤다.

울버햄튼은 2일 오전 430(한국 시각)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홈경기에서 번리와 0-0 무승부를 거뒀다. 2경기 연속 무승부다. 울버햄튼은 65%에 달하는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지만, 골 결정력이 아쉬웠고 골대 불운까지 겹치면서 끝내 번리의 골문을 열지 못했다.

트라오레는 경기 종료 후 영국 미러를 통해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다. 상대보다 우리의 득점 찬스가 훨씬 많았기 때문이다. 나에게도 득점에 가까웠던 장면이 있었지만, 골로 이어지지 못했다라며 진한 아쉬움을 내비쳤다.

트라오레는 오랜만에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했다. 골 결정력은 아쉬웠지만, 저돌적인 돌파로 번리 수비진을 여러 차례 긴장시켰다. 전반 29분에는 역습 상황에서 상대 선수들을 잇달아 따돌리고 돌파한 뒤 강력한 슛을 날렸는데 골대를 강타하고 말았다.

경기 초반에 11 상황이 한 번 있었는데라며 당시 상황을 회상하던 트라오레는 나는 득점하기 위해 매일 노력한다. 나의 주된 목표이기도 하다. (골 결정력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라며 골 결정력 개선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