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산 아이파크가 구단 레전드 故 정용환의 뜻을 이어받은 정용환 후원회 행사에 참여했다.

지난달 30일 2021년도 정용환 축구 꿈나무 장학금 전달식이 열렸다. 부산의 레전드 故 정용환 전 선수를 따르는 팬들이 고인의 뜻을 이어받아 2004년부터 정용환 후원회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2015년부터 7년째 이어지고 있는 뜻 깊은 행사다.

올해도 부산 지역의 19개 초·중·고등학생 선수들 중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는 후원의 밤이 개최됐다.

장학금은 200여 명의 정용환 장학회 회원들의 회비로 마련됐다. 최근 부산진구 i-LEAGUE U8에서 구단 대표로 출전해 MVP를 수상한 심화반 맹지환(초읍초)이 올해 정용환 장학회 장학생으로도 선발됐다.

부산은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해 구단 상품과 아디다스 운동화 등을 지원하며 장학생으로 선발된 모든 선수들을 축하했다. 지난 10월 정용환 장학회에서 새로 제정한 제1회 정용환상을 수상한 2021시즌 K리그2 MVP 안병준도 영상으로 감사와 축하 인사를 전하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부산은 앞으로도 부산 축구 발전을 위해 부산의 레전드 선수를 기억하고 유소년 후원을 지원하는 정용환 장학회와 함께 다양한 장학사업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부산 아이파크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