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패배한 아스널, 그런 가운데 팀의 주장인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이 결승골을 기록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

아스널은 3일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1-202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2-3으로 졌다.

호날두의 맹활약이 있었다. 팀이 1-2로 뒤지고 있었으나, 후반 7분 동점골, 후반 25분에는 페널티킥 역전골을 넣어 짜릿한 3-2 승리를 챙겼다.

경기 후 호날두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우리 마음은 다음 경기에 달렸다. 축하할 시간이 없다. 오늘 승리는 정상 궤도에 오르는데 중요했다. 그러나 목적지까지는 갈 길이 멀다”라고 적었다.

아스널 주장 오바메양은 별다른 활약 없이 후반 34분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와 교체돼 피치를 빠져나왔다. 이후 호날두의 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게 포착됐다. 아스널 팬들은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했다.

오바메양은 경기 종료 후 기자회견에 참석해 “좀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이번 경기는 상대 질이 워낙 좋았기에 완벽한 경기를 해야 했다”라고 아쉬움을 전했다.

2019-2020시즌 주장 완장을 찬 오바메양은 아스널 입단 초반 보였던 득점력에 비해 다소 부진하고 있다. 특히 지난 시즌부터 꾸준한 경기력을 잃고 있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트로 캡처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