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울산)

설영우는 이번 시즌 마지막 게임에서 1골 1도움을 올리며 맹활약했다. 영플레이어상 가능성도 높아 보인다.

5일 오후 3시, 울산 문수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1 최종 라운드 울산 현대-대구 FC전이 벌어졌다. 승리는 울산 현대의 몫이었다. 울산 현대는 전반 20분 설영우, 전반 추가 시간 오세훈의 연속골로 대구 FC를 2-0으로 제압했다.

설영우는 경기 후 수훈 선수로 기자 회견에 임했다. “전북 현대보다 불리한 상황에서 마지막 경기를 치렀다. 선ㅅ들과 우리 경기만 신경 쓰자고 선수들과 말했다. 비록 우승을 못했지만 홈팬들 앞에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다.”

홍명보 울산 현대 감독은 설영우를 이번 시즌 최고 성장세를 기록한 선수라고 평했다. 이에 설영우는 “감독님에게 많은 걸 배웠다. 올림픽을 경험하며 많이 성장도 했다. 경기장에 들어갈 땐 욕심을 안 낸다. 헌신하는 플레이를 해야 프로에서 살아남는다고 생각한다. 그런 자세 덕분인지 감독님께서 호평해주시는 듯하다”라고 답했다.

설영우는 이번 시즌 K리그1 영플레이어상 후보다. 이에 설영우는 “올해, 다른 건 생각하지 않고 팀의 우승만을 봤다. 주변에서 영플레이어상을 수상할 수 있을 듯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후보군들이 모두 잘하는 선수들이다. 그래도 (내가) 받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도 한다”라고 영플레이어상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