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2021-202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 라운드 6차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영 보이스가 격돌한다. 이미 조 1위를 확정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랄프 랑닉 감독 부임 이후 첫 UCL 경기에 나선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이번 경기에서 대기록을 작성할 수 있어 주목된다. 경기는 오는 9일(이하 한국 시각) 새벽 5시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PC/모바일 생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다.

‘포르투갈 듀오’는 위대한 기록에 도전한다. 호날두는 ‘조별 라운드 전 경기 득점’에, 페르난데스는 ‘조별 라운드 전 경기 도움’에 근접했다. 홈경기인 만큼 두 선수가 레코드를 써 내릴 확률은 충분히 존재한다.

한편 같은 시각, 바르셀로나는 UCL 16강 진출을 위해 바이에른 뮌헨 원정에 나선다. 승점 7점으로 2위에 올라 있는 바르셀로나는 3위 벤피카(5점)에게 쫓기고 있다. 벤피카가 디나모 키예프에게 승리할 경우 바르셀로나는 승점 3점을 획득해야만 16강 진출이 가능하다. 바이에른 뮌헨은 호날두와 마찬가지로 조별 라운드 전 경기 득점을 앞둔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를 앞세워 바르셀로나를 상대할 분위기다. 이 경기는 9일 새벽 5시 스포티비 온2(SPOTV ON2)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