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경남 FC가 전남 드래곤즈 원정 경기에서도 무패행진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경남은 다가오는 6일 저녁 7시 광양 축구전용구장에서 예정된 하나원큐 K리그2 2022 전남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경남은 지난 김포전 6-1 대승 이후 다섯 경기 연속 단 한 번도 패하지 않고 있다. 특히 지난 라운드 광주 FC 원정 경기에서는 최상의 경기력을 뽐내며 선두 광주를 적지에서 4-1로 대파했다. 기다리던 모멘텀이 왔음을 느끼고 있는 경남은 이제 플레이오프 순위권 진입을 가시권에 두고 있다.

경남이 징크스를 극복할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경남은 지난 2018년 8월 이후 전남을 상대로 한 10경기에서 6무 4패를 기록, 한 경기도 이기지 못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두 차례 맞대결을 벌였으나 승리하지 못했다. 최근 물오른 화력을 뽐내고 있는 경남은 이번만큼은 그 징크스를 깨뜨릴 수 있으리라 보고 있다. 최근 전남은 이장관 감독 부임 후 공격 축구로 전환을 꾀하고 있는데, 강대강 싸움이라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선제골 싸움이 이번 경기의 향방에 분수령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역시 최근 돋보이는 화력을 보이고 있는 경남이 보다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티아고와 에르난데스의 화력뿐만 아니라 이광진, 박광일 등 특급 도우미까지 가세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득점 루트가 확실하고 다양하다는 점은 경남이 자랑할 만한 무기임에 틀림없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