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지선 기자
  • 해외
  • 입력 2022.04.18 15:37

박지성 절친 에브라의 ‘14살 연하’ 약혼녀...이 몸매 실화?

관련기사

(베스트 일레븐)

박지성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함께 뛰며 남다른 친분을 이어온 파트리스 에브라가 복서에 도전한다. 새 도전을 앞둔 에브라에게 스포트라이트가 향하면서 14세 연하의 약혼녀도 화제가 되고 있다.

영국 더 선에브라가 복서로 데뷔한다. 데뷔전은 430이라면서 에브라는 영국 런던에서 아담 살레와 첫 맞대결을 펼친다. 에브라의 약혼녀도 이날 경기장을 찾아 응원할 것이다. 에브라의 약혼녀는 14세 연하로, 덴마크 모델이자 인플루언서라고 보도했다.

에브라와 약혼녀 마르고 알렉산드라와 불륜 관계였다. 에브라는 전처와 이혼 후 지난 202011월 알렉산드라와 약혼을 발표했다. 지난해 11월에는 아들을 출산했다.

에브라는 그동안 SNS를 통해 마음을 빼앗긴지 1년이 넘었다. 두 번째 만남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 이제 알렉산드라 없이는 못산다. 옆에 있어도 보고싶다라며 애정이 듬뿍 담긴 게시글을 자주 올렸다.

 

알렉산드라는 모델답게 매끈한 몸매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과감한 의상을 거리낌 없이 착용한다. 알렉산드라는 현재 72,000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마르고 알렉산드라 SNS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