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충남아산FC가 선수들과 함께 이순신 종합운동장을 소개하는 ‘풋볼탐험대’를 실시했다.

풋볼탐험대는 충청남도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수들과 함께 충남아산의 홈구장인 이순신 종합운동장을 견학하는 프로그램이다. 11일, 관내 유소년 축구 클럽인 ‘참타이거 FC’와 ‘드림 사커 FC’가 탐험대의 첫 주인공으로 함께 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이재성, 김채운 선수가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했다. 프로그램 첫 시간은 경기장 견학으로 라커룸, 미디어실 등을 방문했고 실제 선수들처럼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시간도 가졌다.

다음은 선수들의 진로 특강 시간으로 이어졌다. 회의실로 이동하여 구단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프로 축구 선수로서 느꼈던 경험 등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주제로 다가갔다. 이후, 사인회와 퀴즈 타임을 통한 구단 기념품 증정으로 아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프로그램을 마쳤다.

일일 선생님으로 참여한 이재성 선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 또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집중해준 아이들에게 고맙고 오늘 이 시간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14일 오후 6시, K리그2 2022 32라운드 대전 하나시티즌과 일전을 위해 원정길에 오른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