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알렉시스 산체스가 인터 밀란과 작별했다. 산체스는 구단과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종료했다.

2019-2020시즌부터 세 시즌을 인터 밀란에서 뛴 산체스가 팀을 떠난다. 계약 기간은 1년이 더 남아 있었지만, 새로운 출발을 위해 상호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

자유 계약 신분이 된 산체스는 프랑스 리그 1 올림피크 마르세유로 이적이 임박한 상태다.

인터 밀란을 떠나며 산체스는 SNS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11년 만에 3개의 트로피를 남겼습니다. 감사하고, 또 행운을 빕니다. 곧 만나요”라고 말했다.

2019-2020시즌을 인터 밀란에서 임대생활을 한 산체스는 2020년 9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인터 밀란으로 이적했다. 이후 두 시즌을 더 보냈고, 세 시즌 동안 세리에 A 79경기 16골을 기록했다.

인터 밀란에서 산체스가 들어 올린 트로피는 총 3개다. 2020-2021시즌에는 인터 밀란에 11년 만의 스쿠데토를 안겼고, 지난 시즌 코파 이탈리아와 수페르코파 이탈리아나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