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수원)

“판정은 존중한다.”

31일 오후 7시 30분,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5라운드 수원 FC-대구 FC(대구)전이 킥오프했다. 경기 결과는 2-2, 무승부였다. 수원 FC는 전반 15분 정재용, 후반 45+4분 김현이 골을 넣었고, 대구는 전반 45+2분 고재현, 후반 42분 페냐가 득점에 성공했다.

김도균 수원 FC 감독은 “비가 엄청 내렸다. 이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 동점골을 넣어 다행이고, 어쨌든 연패하지 않았다.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수원 FC는 경기 중 김승준이 퇴장을 당해 어려웠다. 이에 김도균 감독은 “밖에서 봤을 때는 아닌 것처럼 보였는데, VAR이 확인하고 퇴장이었다. 인정한다. 판정은 존중한다”라고 말했다.

수원 FC는 이날 이승우 없이도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줬다. 김도균 감독은 “이승우 없이도 좋은 경기였다. 실점과 수비에서 아쉬움이 있지만, 공격은 그런대로 괜찮았다. 물론 이승우 특유의 플레이가 도움을 많이 준다는 건 사실이다. 어쨌든 다음 경기도 이승우 없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김 감독은 외인 무릴로에 대한 코멘트를 전했다. 김 감독은 대화가 필요하다고 봤다.

“체력 문제가 있지 않나 싶다. 몸놀림이 그렇게 가벼운 느낌은 아니다. 선수와 대화를 해봐야겠다. 경기를 계속 치르다 보니까, 체력적으로 데미지가 있는 거 같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