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유벤투스에서 AS 로마로 이적한 파울로 디발라가 역대 유니폼 하루 판매량 최고치를 경신했다. 디발라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유니폼 판매로 나타난 것이다.

최근 디발라의 유니폼은 디발라의 이적 소식이 전해진 당일에만 무려 53만 5,000장 가까이 판매됐으며, 이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2018년 레알 마드리드에서 유벤투스로 이적할 당시 24시간 동안 판매한 52만 장을 뛰어 넘었다. 이탈리아 세리에 A의 일일 유니폼 판매량 최고치 신기록이다.

디발라는 AS 로마에서 등번호 21번을 단다. 애초 구단이 제안한 번호는 10번이었으나, AS 로마의 ‘원클럽맨’으로 활동한 레전드 프란체스코 토티의 번호이기에 존중의 뜻을 담아 이를 정중히 거절했다.

이제 디발라의 유니폼은 구하기 어려운 ‘희귀템’이 됐다. 팬들뿐만 아니라 디발라 유니폼에 눈독을 들인 이가 있었으니, 바로 커리어 대부분을 AS 로마에 헌신한 다니엘레 데 로시다.

AS 로마는 7월 24일 데 로시의 생일을 맞아 SNS에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데 로시는 AS 로마에 “감사하다. 여러분이 너무나도 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마음을 전달했다. 이어 “그래서 말인데, 디발라 유니폼을 20벌 정도 보내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5-2016시즌부터 지난 시즌까지 유벤투스에서 7시즌을 보낸 디발라는 세리에 A 210경기 82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AS 로마 SNS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