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안산)

전남 드래곤즈의 이장관 감독이 최근 부상에서 복귀한 플라나에 대한 기용 계획을 밝혔다.

전남은 31일 오후 8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안산 그리너스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2 3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최근 무승이 길어지고 있는 전남 입장에선 승리가 반드시 필요한 경기다.

이장관 감독은 경기 전 취재진과 만나 이제 결과가 중요하다. 최근 62패를 기록했는데, 승리할 수 있는 경기를 놓쳐 무승부를 거둔 적이 많았다. 그래서 이렇게 좋지 않은 상황이 됐는데 안타깝다라면서 저부터 철저하게 준비해야 할 것 같다라며 승점 3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그는 슛은 상당히 많은데, 유효슛과 득점이 많지가 않다. 선수들이 문전에서 좀 더 침착하게 만들어간다면 좋은 상황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면서 최근 부상자들이 하나둘 복귀하고 있다. 득점포가 하나 터져준다면 선수들이 좀 더 여유 있게 많은 골을 터뜨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플라나의 복귀가 반갑다. 전남 공격의 핵심적인 역할을 해온 플라나는 직전 경기에서 교체로 뛰며 복귀전을 치렀다. “완벽한 몸 상태는 아니다라던 이 감독은 그러나 힘을 조금씩 나눠야 하는 상황이다. 최대 45분 정도는 뛸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전반전 상황을 보면서 40분 정도 기회를 주고 경기 감각과 체력을 끌어올리도록 할 생각이라고 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