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데뷔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엘링 홀란드가 헤트트릭을 기록하지 못한데 아쉬움을 표했다.

호셉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맨체스터 시티(맨시티)는 8일 새벽 0시 30분(한국 시각) 잉글랜드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 EPL 개막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에서 2-0 대승을 거뒀다.

홀란드는 두 골을 폭발했다. 전반 36분 페널티킥으로 데뷔골을 신고한데 이어, 후반 20분 케빈 더 브라위너의 패스를 받아 배후를 돌파하며 두 번째 골까지 넣었다.

홀란드는 2011년 8월 세르히오 아궤로가 데뷔전에서 멀티골을 신고한데 이어 11년 만의 데뷔전에서 2득점을 올린 맨시티 선수가 됐다.

맹활약에도 아쉬움을 표했던 홀란드다. 경기 후 스카이스포츠와 인터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할 수 있었는데, 젠장”라고 말하더니 놀라면서 “그러나, 오 젠장 미안하다”라고 했다. 득점 욕심이 대단하다.

이제 22세인 어린 선수지만, 세계 최고의 무대인 EPL에서 성장할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홀란드는 “마지막 득점을 기록한지 30분이나 지났다. 계속 노력해야겠다”라고 전했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