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수원 FC는 오는 13일 오후 7시 김천 상무전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클럽 DRX를 초청해 시축 및 하프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DRX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22 진출이 확정됐다. 이들의 초청은 지난 8월 한 이벤트에서 비롯됐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정규 시즌 2라운드 경기에서, 이승우 유니폼을 착용하고 셀레브레이션을 한 표식 선수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승우가 초청 의사를 밝혔다. 구단 방문을 기념해 경기 전 시축과 함께 하프타임 시 선수 친필 사인 키캡, 티셔츠, 마우스 등 DRX 선수단 관련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선수단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K리그 통산 100경기를 기록한 박민규 선수와 8월 GATORADE G MOMENT AWARD로 선정된 김현 선수의 시상식이 마련되어 있다. G MOMENT의 경우, 팬이 직접 시상해 선수단과 팬이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수원 청소년문화센터 댄스 동아리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댄스동아리 ‘일루션’, ‘스나이퍼’는 경기장 가변석 뒤 플레이그라운드존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향후 청소년과 선수단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응원 클래퍼를 제공하며 푸드트럭도 진행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기장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9월 한 달간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일반석 티켓을 50% 할인 ‘수쿨데이’ 이벤트도 계속된다.

김호곤 수원 FC 단장은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인 김천 상무전에 다양한 이벤트로 관중 여러분을 맞이할 수 있어 기쁘다. 김천 상무전에도 최선을 다해 2년 연속 파이널 라운드 A 진출에 성공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수원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