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경남 FC가 숏폼 콘텐츠를 활용해 클럽을 알릴 일일 BJ 선발을 위한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경남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젊은 층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숏폼 콘텐츠를 활용해 재능과 끼를 갖춘 경남 팬을 찾아 구단 공식 일일 BJ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숏폼 콘테츠란 동영상 소비 패턴 변화에 따라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심리가 담긴 1분 이내 짧은 영상이다.

참여 방법은 경남 선수 소개 영상을 1분 이내 숏폼 영상으로 제작해 구단 이메일(gnfc_press@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숏폼 영상은 세로 형태, 최대 500mb 이내 용량, HD급 화질 이상이 되어야 한다. 경남을 사랑하는 온라인 중계 콘텐츠에 관심있는 팬들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경남은 콘테스트가 지난 26일부터 시작해 오는 3일까지 진행되며, 6일 수상자를 발표해 일일 BJ 임명장과 더불어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이 수여된다. 또한, 경남 홈 경기를 1회 편파 중계함과 동시에 선수들과 영상 콘텐츠를 만들 기회를 부여한다.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 3등은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받는다. 또한,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이 중 다섯 명을 추첨해 경남 선수 애장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