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전남 드래곤즈가 8월 8일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24R 대전하나 시티즌과의 경기에 '레드맨(Ledman)과 함께 하는 2021 레트로데이'를 개최한다고 2일 보도자료로 밝혔다.

중국의 대표적인 LED 디스플레이 기업인 레드맨(Ledman)이 후원하는 이번 레트로데이에는 전남과 대전하나 각 팀이 전성기 시절 유니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제작한 레트로 유니폼을 입는다.

전남은 노상래, 김태영, 마시엘 등을 앞세워 FA컵 우승을 비롯해 리그격인 라피도컵 준우승, 아디다스컵 준우승, 프로스펙스컵 3위 등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둔 1997년 유니폼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출시 이전부터 많은 팬들의 궁금함과 호응을 얻은 이번 레트로 유니폼을 공식 킷 스폰서인 푸마와 함께 제작하며 레트로 감성에 세련미를 더했다.

8월 2일 오후 2시에 공개된 전남 레트로 유니폼은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전남 온라인 쇼핑몰인 ‘용샵’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대전하나 시티즌 역시 전신인 대전 시티즌으로서 FA컵 우승컵을 들었던 2001년 유니폼을 재해석해 레트로 유니폼을 제작하여 착용할 예정이다.

전남과 대전하나가 공동으로 기획한 레트로데이는 8일 전남 홈 경기와, 다음달 13일 대전하나 홈 경기에서 양 팀 모두 레트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전남은 8월 8일 전남 홈에서 열리는 레트로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선물을 준비했다. 레트로데이를 방문하는 관중들에게 선착순으로 주어질 예정이며 각 출입 게이트에서 받을 수 있다.

‘레드맨(Ledman)과 함께 하는 2021 레트로데이’는 8월 8일 저녁 8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다. 전라남도는 경기 당일인 8월 8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이 경기에는 약 3,200명의 관중이 입장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티켓은 온라인 예매로만 이뤄진다. 예매는 전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전남 드래곤즈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