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이란의 주전 골리 알리레자 베이란반드가 경기 전 기자 회견에서 무실점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12일(이하 한국 시각) 오후 10시 30분, 이란 테헤란에 위치한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2022 FIFA(국제축구연맹)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 A조 4라운드 한국-이란전이 벌어진다. 두 팀은 조 1위 자리를 놓고 중대한 일전을 치른다.

베이란반드는 한국이 넘어야 할 산이다. 탁월한 선방력으로 한국의 공격력을 감퇴할 수 있는 존재다. 베이란반드는 한국전을 앞두고 경계심을 드러냈다.

“우리는 지난 10번의 경기(10연승)에서 강팀임을 보여줬다. 그러나 한국은 강한 팀이다. 완전히 다른 국면을 마주할 거라는 건 알고 있다.”

이어 베이란반드는 개인적 목표도 전했다.

“한국과 맞대결에서 골을 허용하지 않도록 나의 최선을 다할 것이다.”

베이란반드는 3번의 한국전 경험이 있다. 그중 2번을 클린시트로 처리했고, 1번은 실점했다. 당시 황의조에게 골을 허용했던 바 있다. 이란의 붙박이 주전으로 활약 중인 베이란반드는 현재 A매치 5경기 연속 클린시티를 유지 중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