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진하 양양군수가 강원 FC(강원) 시즌권 구매 & 기부 릴레이 행사에 동참했다.

강원은 지난 14일 양양군청을 방문해 김진하 양양군수를 만났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김병지 강원 대표이사의 취임을 축하하며 시즌권 구매 & 기부 릴레이 행사에 동참해 양양군민의 스포츠 관람 문화 활성화를 통한 강원의 선전을 기원했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도민의 한 사람으로 강원을 응원하기 위해 시즌권 구매 &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강원이 올해 성공적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양양군민이 강원을 응원하며 도민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강원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양양군민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화답했다.

강원 시즌권은 3월 31일까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강릉·춘천·통합 3종류로 나눠 판매 중이다. 시즌권 지참 시 별도 사전 예매 없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고, FA컵 결승전을 제외한 홈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강원은 내달 5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홈 개막전을 치른다. 상대는 작년 K리그1 우승 팀인 울산 현대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강원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