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지선 기자
  • 해외
  • 입력 2022.12.21 17:48

아르헨 글래머 여성 팬, 상의 훌러덩...카메라에 그대로 노출

관련기사

(베스트 일레븐)

아르헨티나 여성 팬들이 카타르 월드컵 우승 확정 후 상의 탈의를 해 충격을 안겨줬다.

미국 매체 ‘TMZ’카타르 월드컵에서 상의 탈의를 해 물의를 빚었던 두 명의 아르헨티나 여성 팬들이 카타르의 엄격한 법을 위반해 구금될 위기에 놓였었지만, 다행히도 무사히 출국했다라고 보도했다.

아르헨티나는 2022 FIFA(국제축구연맹) 카타르 월드컵 결승에서 프랑스를 승부차기 끝에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당시 경기장에 있던 두 여성 팬은 기쁨에 취한 나머지 관중석 펜스에 올라가 환호했다. 그러던 도중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아르헨티나 국기로 상반신을 가리고 있는데, 국기가 느슨해지면서 상의가 그대로 노출된 것이다.

이 모습은 관중석 풍경을 담고 있던 카메라에 그대로 노출됐다. 급히 다른 장면으로 전환됐으나, 해당 영상은 빠르게 전 세계로 퍼져나갔다. 두 여성은 경기장 밖으로 끌려 나가, 카타르 당국에 체포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두 여성이 무탈하게 카타르를 출국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사진=TMZ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