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이 충북청주 FC전 원정경기에서 선수단에 힘을 불어넣을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

김천 상무 프로축구단은 3월 4일 오후 1시 30분, 청주 종합운동장에서 충북청주 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2R 원정 경기를 치른다. 김천 상무는 원정에서 K리그1 승격을 향한 여정을 함께할 원정응원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3일 오후 2시부터 3월 2일 오전 10시까지다.

김천 상무 공식 홈페이지 팬 탭 내 원정 응원 신청 란에서 해당 경기 신청 시 완료된다. 신청 완료 시 나의 신청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정 응원 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이며 홈페이지 회원만 가능하다. 

원정응원단은 경기 당일인 3월 4일 오전 9시 40분에 집결해 오전 10시에 김천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경기 전에는 중식 후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구단에서는 식사 및 원정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경기 입장 티켓은 별도 구매해야한다. 취소 신청은 3월 3일 오전 10시까지만 가능하다. 신청 후 무단 불참 시 추후 구단 행사 참여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충남아산전 원정응원단을 대상으로 사전 판매를 진행했던 홈 유니폼 현장 사전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충남아산전 원정 경기에서 판매된 유니폼 수량을 제외하고 잔여 수량을 대상으로만 판매를 진행한다.

구매는 김천 상무 사무국 마케팅 팀(070-4105-4056) 유선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유니폼 가격은 85,000원이며 마킹비 18,000원은 별도다. 충북청주 FC전 원정 경기 당일 수령 가능한 유니폼은 노마킹 유니폼이며 마킹은 4월 2일 홈 개막전 당일 MD샵에서 가능하다.

유니폼 결제는 카드 결제 또는 계좌이체로만 가능하며 카드 결제는 3월 4일 오전 9시 30분 구단 사무국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현금 결제는 불가하다. 유니폼 수령은 3월 4일 오전 9시 40분 원정 경기 출발 전 사무국 또는 원정 경기장 도착 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충북청주 FC와 원정경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원정버스 관련 문의사항은 김천 상무 사무국 유선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김천 상무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