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안산 그리너스가 대학생마케터 와텔러스가 기획한 이벤트로 가을밤의 홈경기를 장식한다.

안산 그리너스FC(이하 안산)는 22일(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김천상무(이하 김천)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3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안산은 와텔러스가 기획한 “Complete Our Club: 우리의 클럽을 완성하라”라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O,X 퀴즈 슈팅 게임’, ‘바운스 볼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하면 지정 포인트를 획득한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차등 경품이 지급된다. 김천전 하루만 특별 운영되는 ‘안산네컷’ 포토 부스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안산그리너스FC와 관련된 다채로운 도안을 활용한 페이스페인팅도 진행된다.

이날 특별히 그린존(E석) 광장에는 구단의 공식 스폰서인 스포츠 브랜드 ‘크릭(CRIC)’과 함께 하는 팝업 전시 공간이 조성된다. 안산그리너스의 역사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몸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사전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한 “Team다니 vs Team로니 미션 계주”가 그라운드 내부에서 진행된다. 팬들과 마스코트, 선수들이 한 팀을 이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치열하고 재미있는 레이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전 홈 경기 이벤트는 안산그리너스FC 대학생 마케터 ‘와텔러스’가 기획했다. ‘와텔러스’는 ‘와~스타디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알리는 사람들’의 뜻으로 장내 경기 운영과 장외 이벤트 진행, 구단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한다.

와텔러스 7기 서희원은 “직접 준비해보며 많은 걸 배우고 느낀 소중한 경험이었다. 오랜 준비기간을 통해 기획한 홈 경기인 만큼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장 입장 및 장외 행사는 22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된다. 해당 홈경기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한 사전 예매를 비롯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안산 그리너스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