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성남 FC가 18일 성남시민과 팬 500여 명을 초청해 새 시즌 출발을 알리는 출정식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성남의 팬 만남 행사로, 18일 오후 4시 성남시청 1층 온누리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출정식에는 신상진 구단주(성남시장)와 주요 내빈, 이기형 감독과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다. 신상진 성남 구단주의 출정사를 시작으로 선수단이 올 시즌 목표와 각오를 밝히며 승격을 위한 첫발을 뗄 예정이다.

다양한 팬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당일 2023시즌 실물 유니폼을 팬에게 공개하고 특별히 구단 멤버십 S등급 회원은 선수단 옆자리에서 출정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선수단 QnA, 애장품 추첨, 팬 사인회와 같은 팬 참여 행사가 마련됐다.

출정식은 성남을 응원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구단 SNS에 있는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올 시즌 성남에 부임한 이기형 감독은 “새로운 시작과 함께 팬분들과 첫 공식적인 만남을 갖게 됐다. 팬분들과 만나는 첫 번째 자리인 만큼 다들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성남 FC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과 즐거운 시간을 갖고 이번 출정식으로 선수들이 좋은 기운을 받고 첫 경기 승리로 보답하도록 하겠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남해에서 2차 동계 전지훈련 중인 성남 선수단은 3월 1일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안산 그리너스와 홈 개막전 승리를 각오로 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성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