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했던 알 나스르가 또 한 번 ‘메가 딜’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타깃은 세르히오 라모스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에 따르면, 알 나스르는 파리 생제르맹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페인 축구 국가대표 출신 노장 수비수 라모스를 영입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마르카>는 알 나스르가 라모스를 영입하기 위해 ‘금전적으로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알 나스르는 호날두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선수 영입에 공을 들였다. 언급한 라모스뿐만 아니라 크로아티아 축구 국가대표팀 중원 사령관 루카 모드리치도 눈독을 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모드리치는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 기간을 2024년 6월까지 연장할 마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알 나스르는 2023년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모드리치 영입도 추진할 계획이다.

알 나스르는 2022-2023 사우디아라비아 프로폐셔널 리그에서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로 중무장한 알 나스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왕좌에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