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부천 FC 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가 지난 9일 금요일 반려동물 장묘 전문 기업 해피엔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김성남 부천 단장과 김수경 해피엔딩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부천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됐다.

해피엔딩은 반려동물의 장묘를 돕는 회사로, 장례를 위한 맞춤 서비스와 영안실 운영, 반려동물 유골 결정체 제작 등 반려동물의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2022년 부천과 첫 인연을 맺은 해피엔딩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부천과 업무협약을 맺어 아낌없는 지원에 나선다.

이번 협약으로 해피엔딩은 부천과 협동조합의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한다. 구단은 경기장 A보드 광고권,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내 해피엔딩 홍보를 지원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성남 단장은 “2년 연속 협약 결정에 감사드리며 구단과 해피엔딩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해피엔딩 김수경 대표 “부천 FC 사회적협동조합과 인연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프로축구팀인 부천 FC 1995에 후원을 하게 되어 기쁘고, 지난해에 이어서 인연을 지속하는 만큼 더욱더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부천 FC 1995가 발전하기를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부천 FC 1995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