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SSC 나폴리의 아우렐리오 데 라우렌티스 회장이 빅터 오시멘에게 어마어마한 가격표를 붙였다. 파리 생제르맹(PSG) 아니면 넘볼 수 없다는 말도 덧붙였다. 

포르투갈 오 조고11(현지시간) “나폴리의 세리에A 우승에 큰 기여를 한 오시멘은 여전히 많은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면서 그러나 데 라우렌티스 회장은 오시멘의 잔류를 확신하는 동시에, 오시멘을 영입할 수 있는 팀은 PSG 딱 한 팀뿐이라고 말했다라고 보도했다.

데 라우렌티스 회장은 새 유니폼 발표회에서 오시멘이 새 유니폼을 입으면 좋겠지만, 그럴 수 없다면 그를 대체할 출중한 선수를 영입할 것이라면서 그러나 나는 오시멘이 나폴리에 1년 더 잔류할 거라고 생각한다. 오시멘을 영입할 수 있는 유일한 팀은 PSG. PSG2억 유로(2,847억 원)를 지불한다면 말이다. 한번 기다려보자라고 언급했다.

오시멘은 2022-2023시즌 어마어마한 득점력을 뽐냈다. 39경기에서 출전해 31골을 터뜨렸고, 세리에A 득점왕도 차지했다.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한 적도 있었지만, 경기에 출전하기만 하면 맹활약을 펼친 까닭에 빅 클럽들의 이목을 끌었다. 나폴리와 1년 더 함께하기로 했다고 보도됐지만, 이적시장에서 100% 확신할 수 있는 건 없다.

데 라우렌티스 회장의 발언은 PSG에 여지를 주는 동시에, 막대한 이적료를 제시하는 팀이 아니라면 오시멘을 탐낼 수 없다는 경고이기도 하다.

글=유지선 기자(jisun22811@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