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제주 유나이티드가 지역 최대 축제와 결합한 홈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제주는 23일 오후 4시 30분 제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 서울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31라운드 홈경기에서 ‘제주사회적경제 한마당’과 ‘제주 흑한우 한마당’을 결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보도자료로 전했다.

제주 월드컵경기장에서는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제주사회적기업협의회의 주관 아래 '제주사회적경제 한마당'이 열린다. 관중 유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사회적 기업의 사업을 홍보하고 지원하기 위함이다.

경기장 내 전시장(약 50개)에서 사회적기업 홍보부스, 구매상담, 창업상담,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제주사회적경제연대회의가 주관하는 ESG 경제와 사회문제해결을 위한 어린이 사생대회가 제주지역에 거주하는 유치원생, 초등학교 어린이를 대상으로 열리며, 도내 지역아동센터/자활센터 어린이(약 1,000명)들을 초대해 소외계층의 문화 향유의 기회도 늘린다. 

서귀포축협이 주관하는 ‘제주 흑한우 한마당’도 함께 열린다. 흑한우 홍보부스, 시식회, 판매장 등에서 먹거리를 직접 보고 만끽할 수 있으며, 관람객에게는 흑한우 육포 2,000개를 증정하고 흑한우 6세트를 경품 추첨으로 증정한다.

제주는 이외에도 신규 홈페이지, 앱 회원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프타임 추첨식을 진행하여, 원정응원(왕복항공권, 입장권, 필요시 숙박)을 지원 수혜자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글=조영훈 기자(younghcho@soccerbest11.co.kr)
사진=제주 유나이티드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