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트 일레븐)

대한축구협회(KFA)가 2023 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월드컵에서 사용할 한국 여자축구 국가대표팀의 응원 슬로건을 공모한다.

대한축구협회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지난 10일부터 여자대표팀 응원 슬로건을 16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문구는 한글 10자, 영문 15자 내외를 기준으로 하며 1인당 제출 가능한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오는 4월 1일 최종 결정될 당선작은 대표팀 각종 홍보물과 상품에 표기되며, FIFA 여자 월드컵 관련 행사에도 사용된다. 4월 7일 잠비아를 상대할 친선전을 통해 수상자를 시상할 계획이며, 여자 월드컵 첫 경기 콜롬비아전을 관람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과 티켓 패키지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우수상 2명에는 7월 여자대표팀 친선 경기 2매, 여자 대표팀 신규 유니폼 1벌이 지급된다. 10명의 참가상 수상자들에게도 국가대표팀 유니폼 1벌이 선물로 제공될 계획이다.

2023 FIFA 여자 월드컵은 오는 7월 20일부터 한 달간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열리게 된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은 콜롬비아·모로코·독일과 함께 H조에 속해 있다. 첫 경기는 오는 7월 25일 시드니에서 있을 콜롬비아전이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Best Eleven.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